오늘날의 디지털 세계에서 중소기업(SMB)은 증가하는 사이버 보안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중소기업은 예산 증가, 인력 배치, 도구 선택 및 정교함 증대를 통해 보안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OpenText Cybersecurity의 보안 인텔리전스 이사인 Grayson Milbourne은 중소기업이 사이버 보안 역량을 더욱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사이버 보안 환경은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으며, 공격자는 점점 더 정교해지고 저항력도 강해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기업은 앞서 나가거나 어떤 경우에는 따라잡기 위해 더 많은 자원을 투자해야 합니다. 사이버 보안은 모든 규모의 기업에서 최우선 과제이며, 이러한 추세는 가까운 미래에도 계속될 것입니다. OpenText Cybersecurity의 2024 글로벌 랜섬웨어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중소기업은 랜섬웨어의 위험을 이해하고 있습니다(중소기업의 90%는 랜섬웨어 공격에 대해 극도로 또는 상당히 우려하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이러한 우려 때문에 보안 태세를 개선하기 위해 보다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방어 능력은 대기업 수준이다.
보안 인식, 팀 및 예산을 높입니다. 예를 들어, 중소기업의 83%는 직원에게 보안 인식 또는 피싱 교육을 요구하고 있으며 이러한 교육을 더 자주 받고 있습니다. 그 중 응답자의 38%가 분기별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41%는 연 2회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대부분의 조직(96%)은 정기적으로 보안 인식 또는 피싱 교육을 요구하며, 40%는 분기별로, 34%는 1년에 두 번 실시합니다. SMB 보안 인식 교육에 대한 이러한 강조는 고무적이지만 잠재적인 랜섬웨어 대상에 대한 인식의 차이도 고려합니다. 잘 알려진 사이버 보안 인재 부족에도 불구하고 중소기업과 기업은 증가하는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내년에 보안 팀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2024년에는 중소기업의 57%와 기업의 53%가 보안 지출을 늘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안 지출을 늘릴 계획인 중소기업 중 40%는 5~10%, 33%는 10~20% 늘릴 계획입니다. 또한 설문조사에서는 사이버 탄력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복구 계획과 백업 솔루션을 갖춘 중소기업의 수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욱 강력한 솔루션으로 보안을 단순화하세요. 대부분의 중소기업과 기업에서는 2~3개의 보안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SMB의 58%는 2~3개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약 5%는 5개 이상의 보안 솔루션을 사용하며, 10%는 하나만 사용합니다. 2024년에는 SMB의 52%가 2~3개의 보안 솔루션을 사용하지만, 21%는 4개 이상의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조사 결과는 보안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 통합에 대한 추세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의 사이버 탄력성을 더욱 강화하려면 사이버 보안 문화 구축,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보장, 실시간 네트워크 구현 및 보안과 같은 사전 조치를 고려하십시오.엔드포인트 모니터링 도구, 위협 인텔리전스가 포함된 다계층 솔루션 선택, 보안 전문가의 관리 필요성을 줄이기 위해 고도로 자동화된 솔루션 채택, 강력한 복구 계획 개발, 원격 액세스 보안, 장비를 물리적으로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과 같은 기본 보안 조치를 잊지 마세요. 디지털 전환 등을 달성하기 위해 AI 기술을 채택합니다.
중소기업(SMB)을 위한 사이버 보안은 중요하고 복잡한 주제입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중소기업은 모범 사례를 구현하고 새로운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랜섬웨어 공격의 희생양이 될 위험을 크게 줄이고 중요한 비즈니스 자산을 더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 보안은 기술적인 문제일 뿐만 아니라 기업 전략과 기업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서만 강력한 사이버 보안 방어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를 바랍니다.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