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카드 데이터를 컴퓨터에 자동으로 백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메모리 카드를 언급하면 바로 구형 휴대폰의 '블랙 카드'가 떠오를 것입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이제 카메라, 캠코더, 태블릿, 심지어 일부 컴퓨터와 같은 많은 장치에는 메모리 카드가 있습니다. 오늘 편집자는 갑자기 흥미로운 질문을 보았습니다. 즉, 사용자가 메모리 카드 데이터를 컴퓨터에 자동으로 백업하는 방법을 묻는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은 간단한 기술을 공유하겠습니다. 살펴보겠습니다.
여기서 편집자는 데이터 백업이 재해 복구의 기초라는 점을 모든 사람에게 상기시켜야 합니다. 백업된 데이터는 지진, 화재 등 다른 요인으로 인해 손상될 수 있으므로 기업은 데이터 재해 복구 능력을 향상하여 잠재적인 안전하지 않은 요인을 견딜 수 있는 데이터 능력에 더욱 대처해야 합니다. 물론, 데이터 백업은 여전히 가장 기본적인 형태입니다. 데이터 백업이 없으면 재해 복구는 실질적인 의미가 없습니다.
메모리 카드 데이터를 컴퓨터에 자동으로 백업하려면 여기 편집자가 "Disksync"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볼 것을 권장합니다. 다음은 데이터를 자동으로 백업하는 방법입니다.
1단계: 먼저 Baidu에서 "Disksync"를 검색하고 소프트웨어에 설치한 다음 두 번 클릭하여 엽니다. 해야 할 일은 새로운 자동 백업 작업을 만드는 것입니다. 즉, 백업해야 할 데이터의 위치, 백업해야 할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법, 백업해야 할 데이터가 저장되는 디렉터리의 순서입니다. 참고: 소프트웨어를 열기 전에 메모리 카드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해당 이름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메모리 카드 데이터를 자동으로 백업하려면 "고급 설정"에서 다양한 메뉴를 설정하고 "새 작업"을 클릭해야 합니다.
2단계: 그런 다음 작업이 생성된 후 "생성"을 클릭하고 "작업 관리" 인터페이스로 직접 들어갑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설정 요구 사항이 없으면 오른쪽에 있는 "백업 시작"을 클릭하여 메모리 카드 데이터를 컴퓨터에 자동 백업합니다.
위 방법은 메모리 카드 데이터를 컴퓨터에 자동으로 백업하기 위해 에디터에서 공유하는 방법입니다. 비슷한 필요가 있으신 분들은 위 방법을 참고하여 수동으로 시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더 나은 자동 백업 방법이 있으면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