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를 백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개인이든 기업 사용자이든 데이터 보안을 훨씬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데이터 보안을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데이터를 백업하는 것입니다. 현재 인터넷과 소셜 그룹에는 다양한 백업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간단하고 조작하기 편리한 더 나은 것을 찾고 싶다면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데이터 백업은 어떻게 운영하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편집자가 아래 두 가지 방법을 동기화해 드릴 것입니다. 살펴보겠습니다.
1. 전문적인 데이터 백업
컴퓨터 데이터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하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데이터이고 다른 하나는 파일 문서 데이터입니다. 더 좋고 간단하며 편리한 데이터 백업을 원할 경우 편집기는 "Disksync" 소프트웨어를 예로 들어 구체적인 작업 방법을 제시합니다.
1단계: 먼저 데이터를 백업해야 하는 위치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의 데이터를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백업해야 하는 경우 "로컬 디스크/공유 디렉터리" 기능을 직접 클릭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맨 왼쪽의 확인란에서 데이터가 있는 위치를 선택하면 됩니다.
2단계: 그런 다음 필요에 따라 백업 데이터 전송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예: 컴퓨터의 중요한 데이터만 USB 플래시 드라이브로 전송해야 하는 경우 "단방향 동기화"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Disksync 소프트웨어에는 양방향 동기화, 미러 동기화, 모바일 동기화, 업데이트 동기화 등과 같은 백업 데이터를 전송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3단계: 마지막으로 백업 데이터를 저장해야 하는 디렉터리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소프트웨어 맨 오른쪽에 있는 확인란에서 "로컬 디스크/공유 디렉터리" 기능을 직접 클릭하고 장치 이름을 선택합니다.
4단계: 작업이 생성되고 다른 설정 요구 사항이 없으면 직접 "작업 관리" 인터페이스로 들어가서 "백업 시작"을 클릭하여 컴퓨터에 중요한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진행률 표시줄 변환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후 백업 데이터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로컬 데이터 백업
전문적인 데이터 백업 방법 외에도 운영 체제에는 실제로 "로컬 백업"이라는 방법도 있습니다. 조작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바탕 화면 왼쪽 하단에 있는 Win 아이콘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 작은 메뉴에서 "제어판"을 선택하고 보기 모드에서 "작은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창의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저장 공간"을 찾아 "새 풀 및 저장 공간 만들기"를 클릭하고 "저장 공간 만들기"를 누르세요.
위는 데이터를 백업하기 위해 편집자가 공유한 두 가지 방법입니다. 비슷한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자신에게 맞는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수동으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더 나은 방법이 있다면 저희와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